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근교 당일 치기 겨울 여행 코스, 2시간이면 충분한곳

잡학사전★/국내여행

by 찌형 2018. 1. 12. 13: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겨울에는 따뜻한 집에서만 있는 계절? 아닙니다 의외로 추운 겨울에도 야외에 놀러갈수 있는 공간과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넘치는곳이 많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서울 근교 당일 치기 여행 코스 중에서도 2시간안에 도착할수 있는 여행지 BEST 5를 선정해 봤습니다(오늘도 어김없이 주관적인 의견인 만큼 참고하시는데 큰 의미를 두시길...)







"홍천 비발디파크"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출발 약 1시간 30분]



이전에 스키장을 소개해 드렸던 글에서도 언급 드렸던 '홍천 비발디파크'가 서울 근교 당일 치기 겨울 여행 코스 첫번째로 소개해 드리는곳 입니다.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쉽고 빠르게 비발디 파크를 방문해볼수가 있는데요 리조트안의 다양한 부대시설 덕분에 편하게 스키를 이용해 볼수가 있으며 오션월드도 함께 위치하고 있어 겨울철 여행의 대표적인 두가지, 스키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코스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1박 2일을 좀더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스키장 관련글 보러가기







"춘천 구봉산 전망대"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출발 약 1시간 30분]



마찬가지로 서울근교에서 2시간 이내에 도착할수 있는 '춘천 구봉산 전망대' 입니다. 드라이브 코스로 정말 좋은곳 이며 구봉산 전망대는 춘천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수가 있어 특히 저녁시간 해가졌을때에 야경을 보기에 아주 좋은 명소 입니다. 드라이브를 즐긴 후에 전망대 거리에 위치하고있는 카페 거리에서 따뜻한 커피를 한잔하며 연인,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진다면 정말 좋겠죠 ^^
















"양평 두물머리"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출발 약 50분]



서울 근교 당일 치기 겨울 여행코스, 이번에 소개해 드릴곳은 오늘 준비한곳 중에서 가장 짧은 50분 정도면 도착할수 있는 '양평 두물머리' 입니다 ^^ 한강이 시작하는곳이기도 한 이곳의 일출을 보는것은 말 그대로 장관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400년 넘게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느티나무와 황포돛배가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말 그대로 '작품'이 되는 배경 이랍니다. 각종 드라마와 영화의 촬영지로도 유명하고 주변의 볼거리가 많아서 꼭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리고 싶은 겨울 여행 코스 입니다.(4계절 내내 언제가도 좋지만요 ^^)








"포천 아트벨리"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출발 약 1시간]



겨울 여행 코스로 추천드리는 서울 근교 관광지 4번째는 바로 '포천 아트밸리' 입니다. 본래 화강암 채석장이였지만 현재는 호수가 된 이곳은 수심이 무려 20m나 되고 1습수 깨끗한물인 덕분에 도룡뇽과 피라미가 사는 환경이라고도 하네요! 자연의 멋을 그대로 담은 공간이기도 하며 겨울에는 특히 호수의 색감과 눈덮인 석벽이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물론 사계절 내내 언제가도 좋은 서울 근교 당일 치기 여행 코스로 주변에 허브아일랜드나 산정호수 등등 다양한 볼거리가 함께 있답니다.














"이천 테르메덴"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출발 약 1시간]


온천 여행 관련글에서 소개드린적이 있던 '이천 테르메덴' 입니다. 아름다운 건축물과 실외와 실내에 마련된 온천시설, 그리고 각종 부대시설도 장점이며 수질이 좋기로 유명한곳이 바로 여기 입니다. 고급스럽고 멀지 않기 때문에 참 좋은 겨울 여행 코스이기도 합니다.



국내 온쳔 여행 관련글 보러가기




어제와 오늘 올 겨울 최대 한파에 다들 추위에 고생좀 하셨을텐데요 이번 주말에는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녹일수 있는 가까운곳, 서울 근교 당일 치기 겨울 여행 코스 방문하셔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추억을 쌓아보시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