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갈때 챙겨야 할 "해외여행 추천 어플 BEST 6"

잡학사전★/해외여행

by 찌형 2018. 1. 3. 10:49

본문

반응형









여행갈때 챙겨야 할것 생각보다 많죠? 그렇다고 너무 많은것을 욕심내서 챙기려고 하다보면 막상 가서 쓰지 않게 되기도 하고 짐만 되서 괜히 가져왔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오늘은 여행갈때 챙겨야 할것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해외여행 추천 어플 BEST 6 소개해드려보려고 하는데요, 물론 어디까지나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고 더 좋은 어플이 있을수도 있으니 혹시 이게 더 괜찮다 싶은부분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숙박 어플 - 호텔스컴바인]



해외여행 추천 어플 BEST 6 첫번째는 바로 숙박 어플 인데요, 에어비앤비와 호텔스닷컴, 그리고 호텔스컴바인 등 정말 다양한 어플들이 있는데 본인에게 잘 맞다고 생각되고 마음에 드는 어플을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중요한 부분본인이 출발전 예약을 했던 어플을 지우지 말고 그대로 둔 상태로 여행을 가는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이후에 예약 번호를 찾거나 예약이 되지 않았을때 쉽게 체크인 하기 위함도 있고 무엇보다 해외에서는 스마트폰의 속도가 국내에서 보다 많이 떨어지는편 이기 때문에 이외에도 필요한 해외여행 추천 어플들은 모두 한국에서 깔아놓은 상태로 가시는것이 보다 좋다고 할수있죠 ^^







[통역 어플 - 파파고]



해외여행 추천 어플 BEST 6 두번째는 통역 어플 이랍니다. 많은 통역 어플들을 보실수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제가 파파고를 추천드리는 이유가 있는데요, 사진을 통해서도 번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특히 식당이나 상점에 갔을때에 메뉴판 등을 보고 난감한 상황에서 파파고 어플을 통해 사진을 찍고 번역하길 원하는 부분의 글씨를 문질러주게되면 알아서 번역이 되기 때문에 대화를 할때 외에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활용될수가 있는 어플 입니다.














[지도 어플 - 구글맵]



해외여행 추천 어플 BEST 6 세번째는 바로 지도 어플 입니다. 그중에서도 구글맵은 아마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 있으실텐데요 안되는 나라 없이 손쉽게 사용할수 있고 인터페이스가 보기에 불편하지 않아서 전 세계 어디에서나 손쉽게 사용할수 있는 어플 입니다.









[지하철 어플 - 시티레일맵]



해외여행 추천 어플 BEST 6 네번째는 바로 지하철 어플 인데요, 그중에서도 시티레일맵은 전 세계 도시들의 지하철 노선도가 모두 들어있고 원하는 도시의 노선도만 다운받아 사용할수가 있기 때문에 여행가는 도시마다 지하철 어플을 다시 다운받아야 하는 부담도 없고 내가 있는곳에서 원하는곳으로 가능 방법이 친절하게 잘나와서 추천드리고 싶은 어플 입니다.

















[택시 어플 - 우버]



해외여행 추천 어플 BEST 6 다섯번째는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계시거나 사용해보셨을 택시 어플, 우버 입니다. 일반 택시보다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으며 카카오택시 처럼 나의 현재 위치로 부를수가 있습니다. 거기에 미리 얼마 정도 요금이 나올지 알수있기 때문에 바가지 쓸일이 없는 꼭 챙겨야 할 어플!








[맛집 어플 - 트립어드바이저]



해외여행 추천 어플 BEST 6 마지막 여섯번째는 맛집 어플, 트립어드바이저 입니다. 식당과 호텔 그리고 오락 세 가지를 주로 살펴볼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맛집을 찾을때 추천드리고 싶은 어플 입니다. 현재 나의 위치에서 가까우면서 평점 높은곳을 추천해주는데 물론 케이스에 따라서 실패(!?)할 확률도 있지만 가까운 음식점 중에서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을때 도움을 받을수 있는 유용한 어플 입니다.













지금까지 여행갈때 챙겨야할 "해외여행 추천 어플 BEST 6" 알아봤는데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괜찮았고 꾸준히 사용중인 어플들을 위주로 작성하였으니 참고하셔서 해외여행 성공적으로 다녀와 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