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2018 개봉 마블 영화 소식

잡학사전★/영화

by 찌형 2018. 2. 2. 15:4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블과 DC가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계획하고 진행하면서 많은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아무래도 비교적 먼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계획하고 실행하고 있는 마블이 DC보다는 조금 앞서 나가고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수가 있죠?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올해 영화들, "2018 개봉 마블 영화 소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떤 영화들이 올해 우리를 찾아올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시도록 할까요?


#이에 앞서 마블 영화 보는 순서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로!

2017/11/28 - [잡학사전★/영화] -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소개, 마블 영화보는 순서 정리




"블랙 팬서 (Black Panther, 2018)"



2/14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올해 첫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라인업은 바로 '블랙 팬서'입니다. 시빌워 이후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와칸다의 왕위를 계승한 티찰라 역의 채드윅 보스만이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함께 왕좌를 노리는 숙적들과 대항하는 이야기를 담는다고 합니다.








"엑스맨 : 뉴 뮤턴트 (The New Mutants,2018)"



북미에서는 4월중 개봉을 앞두고 있지만 아직 한국 개봉일은 미정으로 되어있는 '액스멘 : 뉴 뮤턴트' 입니다. 이번 엑스맨은 단순 히어로물의 영상이 아닌 스릴러의 형태를 띈다고해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왕자의 게임에서 아리아 스타크를 열연하고 있는 메이지윌리암스의 등장도 인상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개봉 예정일은 2019년 2월 22일로 변경되었다는 소식이 있지만 정확한 부분은 기다려봐야 알수 있을꺼란 생각이 드네요(아쉽ㅠㅠ)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Avengers : Infinity War, 2018)"



4/26 개봉 하는 영화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대표 시리즈,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가 올해 2018 개봉 마블 영화 소식 중에서 가장 기다리시는 작품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로 마블 세계관 최강의 빌런 "타노스"의 등장으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데드풀 2 (Deadpool 2, 2018)"



2018 개봉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 이어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는 매력만점 히어로 데드풀역의 라이언 레이놀즈를 만나볼수 있는 '데드풀 2' 입니다. 기존에는 6월 1일 개봉 예정이였지만 영화사의 사정으로 5월 18일 개봉으로 앞당겨 졌는데요,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반가운 사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Ant-Man and the Wasp, 2018)"



7월 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데드풀 만큼 엉뚱하고 매력적인 히어로 앤트맨의 두번째 시리즈, '앤트맨과 와스프'의 한국 개봉일은 아직 미정 입니다.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 입니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 (X-Men: Dark Phoenix, 2018)"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2018 개봉 마블 영화 소식은 엑스맨 시리지의 '엑스맨: 다크 피닉스' 입니다. 앞서 '액스멘 : 뉴 뮤턴트'에서 왕좌의 게임에 아리아 스타크를 열연하고 있는 메이지윌리암스가 등장한다고 하였는데요 이곳에서는 아리아 스타크의 언니역인 산사 스타크역의 소피터너가 등장 합니다. 11월 2일 개봉을 예정하고 있는데요, 제니퍼 로렌스와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등 기존에 액스맨 시리즈에서 익숙했던 배우들을 다시 만나볼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2018 개봉 마블 영화 소식을 알아봤는데요 물론 사정에 따라 개봉 예정일이 밀리기도 하여 아쉬움을 준 경험도 분명 있지만 이대로만 개봉이 되어준다면 올 한해도 마블과 함께 즐거운 한해를 보낼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