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축구]이번주말 해외축구 경기 일정, 리그경기&컵경기

잡학사전★/축구

by 찌형 2018. 1. 5. 11:39

본문

반응형





주말에는 맥주 한잔 마시면서 축구경기 보는게 최고죠? 이번주 주말에 예정되어있는 해외축구 경기 일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가장 활발하게 중계가 되고 많은 사람들이 보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는 이번주말 경기가 없습니다... 박싱데이 일정이 끝나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다른 리그들의 상황은 어떻게 되는지 살봤더니 개인적으로 결과와 순위만 챙겨보는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독일 분데스리가, 프랑스 리그1의 경우에는 경기가 없고 마찬가지로 잘 챙겨보지 않는 이탈리아 세리에A 경우에는 1월 6일 토요일과 1월 7일 일요일 사이에 리그 경기가 진행이 됩니다. 















다행이도 제가 챙겨보는 편에 속하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는 경기가 진행이 되는데요(레알마드리드 경기만 보지만...) 1월 6일 토요일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홈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헤타페 CF의 경기를 시작으로 1월7일 일요일, 1월8일 월요일 그리고 1월 9일 화요일까지 경기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주요팀 경기를 살펴보면 1위 바르셀로나는 한국시간으로 1월 8일 월요일 00:15분에, 그러니깐 일요일 밤에 홈 캄프누에서 레반테 UD를 상대하게 되고  3위 발렌시아 CF1월7일 일요일 00:15분, 쉽게말해 토요일 밤에 홈 메스탈라 구장에서 지로나 FC를 상대하게 됩니다. 4위 레알마드리 1월 8일 월요일 새벽 04:45분에 발라이도스 구장에서 홈팀 셀타비고 원정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없어서 슬프셨다면!? 다행이 해외축구 경기 일정을 알아보니 FA컵이 이번 주말에 걸쳐서 진행되는데요 이번 64강토너먼트에 빅팀들의 경기와 재미있을것 같은 경기들을 살펴보면 가장 먼저 1월 6일 토요일 새벽 5시 리버풀의 홈 안필드에서 리버풀과 에버턴의 경기가 치뤄 집니다. 같은 시간인 1월 6일 토요일 새벽 5시 올드 트래포트에서 맨체스터유나이티드더비카운티의 경기가,  1월 7일 일요일 00:00시. 그러니깐 토요일 자정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시티 번리의 경기가 펼쳐 지고 2시간 뒤에 1월 7일 새벽 2:30분 노리치의 홈구장 캐로우 로드에서 노리치와 원정팀 첼시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그리고 1월 8일 월요일 00:00에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토트넘AFC 윔블던을 상대하며 1시간 뒤 1월 8일 월요일 01:00 새벽에 노팅엄포레스트의 홈구장 시티그라운드에서 노팅엄포레스트아스널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이제 이번달이 지나고 나면 앞으로 챔피언스리그 2월 14일부터 16강 토너먼트를, 6월 18일부터 월드컵이 시작되는데요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올 한해는 정말 볼 거리 많은 한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고 대한민국 선수들이 리그에서, 컵경기에서, 챔피언스리그와 그리고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