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장어맛집 "장어촌"

잡학사전★/맛집

by 찌형 2017. 11. 21. 20:20

본문

반응형
오늘은 어머니 수면 내시경 검사,
조직검사등을 하신 날인만큼
오랫만에 안산장어맛집 장어촌을
찾아갔습니다 ~^^


안산 상록수역 인근 세화병원
바로 옆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는 양념 되어 나온것 보다도 이런
장어구이가 더 좋더라구요~
직접 굽는게 아니라 바빠도
이모님들이 다구어주시구 기본
반찬 세팅, 부추와 생강, 백김치와
소스 마늘 상추 등등 직접 가져다
먹어도 되구 센스있게 사장님과
이모님이 가져다 주신답니다^^








안산장어맛집 장어촌 벌써 6년 정도
넘게 다닌것 같은데 여기가 최고네요~
장어는 비싸지만 자꾸 생각나는 음식..
어머니는 일주일만에 음식을 드셔
그런지 얼마 못드시구 총 3kg 주문했는데
4인가족 너무 배부르게 먹었네요!

2인기준 평균 2kg이면 충분한것 같아요,
현재 kg당 5만8천원 정도 수준입니다^^








안산장어맛집 이모님께 듣고
6년째 저의 안주 고정 세팅,
깻잎&백김치&부추&생강&간장소스!

오늘도 입천장 데일 정도로
폭풍흡입하고 왔습니다 ㅎㅎ

제가 많은 맛집 다닌건 아니지만
저의 인생 안산장어맛집 장어촌!

어떤 댓가도 받지않고 사장님도
모르게 혼자 올린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